NEW STEP BY STEP MAP FOR 건국대

New Step by Step Map For 건국대

New Step by Step Map For 건국대

Blog Article

▲ 김두현 건국대 컴퓨터공학부 교수가 지능정보산업협회가 주최한 조찬포럼에서 강연하고 있다. /김동원 기자

경상북도

상허기념도서관이 준공되기 전까지 원래 건국대학교의 중앙도서관 건물로 사용되었다. 설립자이신 상허(常虛) 유석창(劉錫昶) 선생은 학생들의 면학을 위해 더욱 공들여 이 건물을 지으셨다고 한다.

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.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,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.

국민대학교, 계명대학교, 대림대학교, 선문대학교, 아주대학교, 인하대학교, 충북대학교

포스팅 내용은 건국대 입학처 홈페이지 및 모집요강을 참조하였고, 상세한 사항은 건국대 입학처 자료를 통해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.

건대 경제학과에서 공부한 학생들 뿐만 아니라 교수들도 언론이나 정치계에서 여러 활약을 펼치고 있다.

소련군이 만주국에 들어오면서, 만주국의 국가기관과 그 종사자들을 포로로 취급했기 때문에 이 과정에서 많은 공적 자료의 손실이 있었다. 또한, 국민당이나 공산당 할 것 없이 만주국은 역사에서 지워야 할 대상으로 여기고 관련된 사료는 그 가치를 따지지도 않고 파기해버렸다. 일본 내에는 만주국 관련 사료가 풍부할 것으로 보이긴 하나, 일본 사학계에서도 만주국은 '금기' 사항이나 다름 없어서 제대로 된 연구가 이뤄지지 않고 있다.

이들 대학 중 건국대(서울)·한양대(서울)·한양대(에리카)만이 한국대학교육협의회가 발표한 대로 문·이과 통합 교육과정의 취지에 부합하고, 나머지 대학들은 그렇지 않다고 할 수 있다.

수익용 기본재산은 사립대 법인이 대학운영에 필요한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수익을 목적으로 운영하는 재산을 말한다. 수익용 기본재산 확보율이 높다는 것은 그만큼 안정적인 재정 운용이 가능하다는 얘기다.

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,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.

공산주의자나 반일인사라 할지라도 오히려 좋다는 그의 독특한 발상에서 실제로 다양한 배경을 가진 교수진이 구성되었으며, 육당 최남선 역시 교수로 취임하는 데 이러한 사상이 영향을 주었다.

지하주차장 : 상허연구관, 법대, 생명환경과학대, 산학협동관, 동물생명과학대학

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. 발급서비스 안내 click here 온라인증명서발급 오시는 길

Report this page